기사최종편집일 2020-04-06 16: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D-1' 온리원오브, 신곡 '도라 마르' 미스터리 티저로 '궁금증↑'

기사입력 2020.01.29 10:19 / 기사수정 2020.01.29 10:54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계속된 의문의 상징으로 신곡 ‘도라 마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29일 자정 멤버 리에의 이미지를 끝으로 개인 티저를 모두 공개했다. 이제 30일 낮 12시 unknown art pop 2.1 싱글 ‘dOra maar(도라 마르)’를 발매하고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23일 준지로 시작해 한 명씩 베일을 벗은 ‘도라 마르’ 티저 이미지는 한마디씩 조각된 메시지와 함께 호기심을 자극했다. 

‘너는 검정색과 빨간색이야’, ‘다섯 번째 subject’, ‘솔직한 네 모습 그대로 원해 그 게 무엇이든’, ‘절대 지루하지 않을 거야 너가 무엇을 상상하든’,  ‘너의 얼굴의 모든 시간’, ’너를 그리려 할 뿐인데 넌 왜 나를 집어 삼키려 해’, ‘내가 몰랐던 너의 모습까지’ 등 의문의 컴백 신호가 이어졌다.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이 모여 선을 이루고, 면을 완성하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 두 장의 미니앨범은 고퀄리티 음악과 함께 점, 선을 의미했고 ‘면’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unknown art pop 2.1을 내놓으며 새로운 메시지를 던진다.

온리원오브만의 스토리텔링이 이번 unknown art pop 2.1에서 어떻게 확장되는 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RSVP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