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8:06
연예

‘모든 스토리가 하나로’…여자친구, 고퀄리티 티저 공개에 팬 열광 [영상]

기사입력 2020.01.21 00:26



21일 Big Hit Labels 유튜브 채널에는 “GFRIEND (여자친구)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타임테이블 당시 예고된 티저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다.

이 티저 영상 속에는 역대 여자친구 뮤직비디오들에 대한 해설이 담겨 있다.

그리고 이번 타이틀곡의 스토리에 대한 암시도 일부분 담겨 있다.



그동안 추측이 무성했던 여자친구 뮤직비디오의 진짜 스토리, 그리고 각 뮤직비디오 간 연계에 대해 Big Hit Labels 측에서 직접적으로 답을 내놓은 것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컴백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스토리를 내놓게 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

여자친구는 지난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바 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미로를 형상화한 로고 이미지와 함께 '回:LABYRINTH'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 있다.

여자친구는 1월 21일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로 선보이는 첫 결과물로,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현재까지 앨범명 '回:LABYRINTH'만 공개된 가운데, 'Crossroads', 'Room', 'Twisted' 등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예고되며 이번 컴백으로 여자친구가 또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는 2월 3일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Big Hit Labels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