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21
연예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막강 친화력+반전매력' 뽐내…글로벌 인싸 등극

기사입력 2020.01.16 11:37 / 기사수정 2020.01.16 12:03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트래블 버디즈' 가수 김재중이 글로벌 인싸로 변신한다. 

16일 라이프타임 측은 김재중의 ‘트래블 버디즈’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김재중의 ‘글로벌 인싸’다운 색다른 면모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지에서 만난 ‘동행’ 친구들과 아르헨티나 곳곳을 누비는 막강 친화력을 뽐내며 연예인이 아닌 인간 김재중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김재중은 현지에서 직접 동행 찾기에 나서는 모습부터 외국 친구들과 스스럼 없이 어울리는 모습으로 ‘글로벌 인싸’임을 입증한다. 특히, 함께 여행을 즐긴 동행들에게 “브라질에 가지 말고 (아르헨티나에) 더 있어요”라며 부추기는 김재중의 친근한 모습도 포착돼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김재중의 반전 매력도 웃음을 유발한다. 길거리에서 탱고를 추는 댄서들과 마주친 김재중은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프로 가수의 저력을 보여주는 모습에 현지인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또한 아르헨티나 대자연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김재중의 모습에서도 김재중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 버디즈’는 오는 31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2월 8일 오후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