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9:40
게임

명일방주, 오는 16일 국내 정식 출시…"끊임없이 한국 유저와 소통할 것"

기사입력 2020.01.08 13:47



중국 인기 게임 명일방주가 드디어 국내 출시가 정해졌다.

8일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 측은 서울 CGV청담씨네시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 오는 16일 명일방주 국내 정식 출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일방주는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다. 재앙으로 황폐화된 세상에 등장한 광물 오리지늄 그리고 이를 둘러싼 처절한 사투를 다룬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4월 중국 출시 직후 수차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장르인 디펜스를 수집형 RPG와 결합해 전략적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디펜더', '스나이퍼', '메딕' 등 총 8종의 다양한 오퍼레이터 클래스가 존재한다. 다양한 오퍼레이터들을 레벨 업과 정예화, 잠재력 향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시킬 수 있어 육성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요스타 관계자는 "명일방주는 요스타의 한국 첫 진출작인 만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정식 출시 전 마지막 작업을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식 출시 이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한국 유저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요스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