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2 16: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프로야구

'양의지-이정후 등' 희망더하기 자선야구 참가선수 명단 공개

기사입력 2019.12.04 10:4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겨울의 야구축제'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참가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오는 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또 한 번의 '제8회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참가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매년 올스타전에 버금가는 라인업으로 따뜻한 희망을 나누자는 대회의 취지를 올해에도 50여명의 선수들이 이어 갈 예정이다.

올해에도 양신(양준혁)과 종범신(이종범)의 맞대결로 진행 될 이번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는 양의지, 차우찬, 조상우, 허경민 등 국가대표로 활약한 선수들과 이번 시즌 신인왕을 수상한 정우영을 포함한 원태인, 변우혁 등의 신예 선수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또 이번 시즌 비 선수출신으로 1군 무대를 당당히 밟은 한선태도 참가의사를 밝혔다. 양준혁 이사장이 개최했던 청소년드림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야구선수의 꿈을 키워 온 한선태가 이제는 야구선수로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게 된 것이다.

이번 대회 역시 본 경기 외에도 선수들의 사인회, 경품추첨, 퍼펙트히터 등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고 팬들도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양준혁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장은 "올 겨울에도 팬 여러분들과 함께 따뜻함을 나눌 수 있게 도와준 선수들과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한선태 선수가 선수로서 참여하게 된 것에 나 역시 큰 감명을 받았고, 더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올해에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참가하는 선수들, 관람하러 와 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즐거운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한편 12월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 될 '제8회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MBC SPORTS+를 통해 생중계되며, 대회의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12월 6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