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7: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D-1' 헤이즈, 미니 5집 '만추' 6色 프리뷰 영상 공개…감성 분위기

기사입력 2019.10.12 12:53 / 기사수정 2019.10.12 12: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헤이즈의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헤이즈는 12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30~40초 분량의 각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만추'(feat.크러쉬)를 비롯해 '일기', 'DAUM(다음)'(feat.콜드), '얼고 있어', 'missed call(미스드 콜)'까지 음원 하이라이트 파트와 곡의 특징을 살린 영상 연출로 앨범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액자 프레임 속 헤이즈 모습을 배경으로 흩날리는 낙엽과 빨간 우산 등의 사용으로 감성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헤이즈의 눈물 연기를 볼 수 있는 '만추'에는 사랑을 상징하는 듯한 실을 끊으며 떠나가는 연인의 모습을 담아내 안타까움을 안겼다.

'얼고 있어'는 한기가 느껴지는 방과 얼음 속 갇힌 시계 등을 오브제로 사용했으며, '일기'는 서류로 가득 찬 자료실을 배경으로 했다.

'DAUM'에는 지명수배 중인 헤이즈가 취조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missed call'에는 공중전화 속 수화기를 떨군 채 처연하게 돌아서는 헤이즈의 뒷모습이 담겨 짙은 여운을 자아낸다.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블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