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5 21: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진혁 측 "바이나인, 9인 체제만 합류…기타 프로젝트 그룹 고려NO"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8.19 11:28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티오피미디어가 이진혁의 프로젝트 그룹 합류 가능성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19일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진혁의 프로젝트 그룹 합류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티오피미디어는 Mnet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을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음을 밝히며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또한, 티오피미디어는 이진혁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향후 활동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하 이진혁 군의 프로젝트 그룹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당사 및 이진혁 군에게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과 관련한 많은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습니다.

또한,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및 진행 중이며, 향후 팬 여러분께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