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01
연예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꿀 떨어지는 고스톱 데이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16 14:02 / 기사수정 2019.05.16 14:2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과 김재욱이 꿀 떨어지는 고스톱 대결을 펼쳐 달달한 홈데이트의 진수를 보여준다.

16일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측은 성덕미(박민영 분)과 라이언 골드(김재욱)가 고스톱을 즐기는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덕미 앞으로는 빼곡하게 화투가 놓여있는 반면, 라이언 앞은 텅 비어 있어 두 사람의 실력 차이를 가늠케 한다. 특히 손가락으로 점수를 계산중인 성덕미와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라이언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촬영에서는 박민영과 김재욱은 환상의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 애드리브를 주고 받으며 실제 연인들의 모습을 표현해 촬영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은 "박민영과 김재욱의 달달하고 심쿵한 애드리브 향연에 스태프들도 광대승천 모드로 촬영했다. 연애를 하는 데에 24시간이 모자란 커플들의 달달하고 애틋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제공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