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30
연예

[엑's 토크] 김채원 "수능 시험 떨렸다, 아이즈원 활동 열심히 할 것"

기사입력 2018.11.15 17:54 / 기사수정 2018.11.15 17:5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아이즈원 김채원이 2019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김채원은 15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측을 통해 "오늘 수능이라서 많이 떨렸지만 준비한 만큼 열심히 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아이즈원 열심히 활동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능 시험을 마친 후 계획에 대해서는 "오늘은 멤버들이랑 맛있는 걸 먹으면서 하루를 보내고 싶은데요. 시간이 된다면 아이즈원 멤버들이랑 여행을 가서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김채원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오금고등학교에서 시험을 치렀다. 김채원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즈원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이 동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채원은 고사장에 들어가기에 앞서 취재진에게 "수능을 앞두고 많이 떨리지만 최선을 다해서 임하고 오겠다. 오늘 도시락은 어머니가 유부초밥과 과일을 싸주셨다. 시험이 끝난 후 멤버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수능 시험은 오후 5시40분 종료됐다. 앞으로 김채원은 아이즈원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지난달 29일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컬러라이즈’는 발매 이후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종합 차트 1위를 달렸으며,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30일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는 홍콩,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총 10개국 1위, 칠레, 대만, 아르헨티나를 비롯한 총 16개국 차트 TOP10에 올랐고, K-POP 싱글 차트 또한 2개국 1위, 8개국 TOP10에 진입하는 등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차트를 섭렵 중이다.

특히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5일 현재 1300만뷰를 돌파한 뮤비 조회수는 여전히 가파른 상승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조회수 기록 달성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