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17:28
연예

70만 돌파 역주행 '신의악단', "관객 힘으로 만든 기적"…스페셜 포스터

기사입력 2026.01.28 14:00 / 기사수정 2026.01.28 14:00

영화 '신의악단'
영화 '신의악단'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신의악단'(감독 김형협)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영화 속 오합지졸 악단원들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포스터 속에는 박시후, 정진운을 비롯해 태항호, 서동원, 장지건, 최선자 등 '신의악단'을 이끄는 12명의 단원이 슈트와 드레스를 완벽하게 차려입고 한자리에 모여 있다. 

척박한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노래하던 이들이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이한 듯한 당당하고 환한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벅찬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영화 '신의악단'
영화 '신의악단'


여기에 '2026년, 눈물과 웃음이 함께 한 국민 영화!'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쏟아지는 호평! 몰아치는 극찬!', '관객들의 힘으로 만들어진 기적!' 등 영화가 거둔 성과를 담은 극찬 리뷰들이 더해져 시선을 모은다.

'신의악단'은 개봉 5주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아바타: 불과 재', '주토피아 2' 등 블록버스터들의 공세 속에서도 3주 연속 주말 좌석판매율 1위를 수성했으며, 지난 26일에는 누적 관객 수 70만 명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작사 측은 "관객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이 매일 새로운 기적을 만들고 있다. 이번 스페셜 포스터가 영화의 여운을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개봉 5주차에 접어든 '신의악단' 주역들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GV(관객과의 대화) 스페셜 상영회 및 주말 무대인사에도 나설 예정이다.


사진 = 스튜디오타겟㈜,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