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19:54
연예

'판듀' 김민종, 이선희 5연승 저지 '다크호스' 급부상

기사입력 2016.06.10 09:21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가수 김민종이 가수로 무대에 선다. 약 11년만이다.

김민종은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녹화에 참여해 첫 등장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아름다운 아픔’을 오프닝 곡으로 선곡한 김민종은 특유의 허스키보이스와 녹슬지 않은 노래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압도했고, ‘돌아온 오빠’ 김민종의 열창에 판판과 방청객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전성기 시절을 연상케하는 무대매너와 실력에 모두가 “이 정도면 가수로 컴백해야 된다”고 감탄했고, 급기야 윤상은 "김민종은 노래해야 된다“며 곡을 주고 싶다는 숨겨둔 진심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이날 녹화에는 ‘김민종바라기 군단’이 김민종을 적극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판판 안방마님’ 장윤정은 “김민종 노래가 시원하지는 않다”는 김새롬에 말에 “너, 나가”라고 외치며 ‘오빠 철벽방어’에 나섰고, ‘절친’ 이훈은 판듀 후보들과 노래하는 김민종에게 “이 기세면, 우승 가능하다”고 호언장담하기도 했다.

‘오빠가 돌아왔다’ 특집으로 꾸며질 ‘판타스틱 듀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며 김민종 외에 바이브, 젝스키스 그리고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가 출연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