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2:25
연예

'히든싱어3' 임창정, 이선희 '소주 한 잔'에 눈물 왈칵

기사입력 2014.08.17 00:05 / 기사수정 2014.08.17 00:05

대중문화부 기자
'히든싱어3' 임창정이 이선희의 노래에 눈물을 보였다. ⓒ JTBC 방송화면
'히든싱어3' 임창정이 이선희의 노래에 눈물을 보였다. ⓒ JTBC 방송화면


▲ 히든싱어3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히든싱어3' 임창정이 이선희의 '소주 한 잔' 노래에 눈물을 흘렸다.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 스페셜로 이선희를 비롯, 임창정, 김경호, 백지영, 송은이가 출연했다.

이날 이선희는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제가 술을 잘 못 마신다. 근데 '소주 한 잔'에서 텁텁한 남자의 마음이 느껴지더라"며 이유를 전했다.

임창정은 "'소주 한 잔을 이선희 선배님의 목소리로 듣는다는 것이 정말 영광이다"며 "후렴구도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선희의 노래에 임창정은 연신 눈물을 흘렸고, 노래를 함께 부른 후에도 벅찬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임창정은 "저는 안 울었다. 그냥 눈물이 나왔다"며 "나는 왜 이렇게 못 불렀을까 부끄럽다"고 감동을 전했다.

이에 이선희는 "임창정 노래를 듣고 느꼈던 그 마음 그대로 불렀을 뿐이다. 가슴이 먹먹하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 들으면 위로를 받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