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8 04:26
연예

"테디 형 감사해"…자이언티, 8년 몸 담은 더블랙 '결별' [전문]

기사입력 2024.07.03 08:38 / 기사수정 2024.07.03 08:3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더블랙레이블을 떠나는 소감을 전했다.

자이언티는 2일 자신의 계정에 "지난 8년 6개월 동안 함께 걸어온 더블랙레이블과의 전속 계약을 마쳤다"고 전했다. 

그는 "사무실이 생기기 전부터 지금까지.. 아티스트이자 동료로서 많은 것을 배우며 세상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저의 영원한 선생님 테디형과 듬직하게 자리를 지키고 계신 분들, 그리고 스쳐 지나간 스태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1일 더블랙레이블은 자이언티와의 전속계약 종료를 전했다. 자이언티는 2016년 소속사 아메바컬쳐에서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출신 테디가 설립한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했다.

이하 자이언티 글 전문. 

지난 8년 6개월 동안 함께 걸어온 더블랙레이블과의 전속 계약을 마쳤습니다.

사무실이 생기기 전부터 지금까지.. 아티스트이자 동료로서 많은 것을 배우며 세상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저의 영원한 선생님 테디형과 듬직하게 자리를 지키고 계신 분들, 그리고 스쳐 지나간 스태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동료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의 삶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기대합니다.

안녕!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