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8 10:23
연예

에이핑크, 롱런 비결 공개…"14년 차지만 아직도 서로 존댓말" (아는 형님)

기사입력 2024.04.26 10:18 / 기사수정 2024.04.26 10:18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14년차 에이핑크가 롱런 비결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Wait Me There(기억, 그 아름다움)'을 발매한 에이핑크가 6년 만에 출연해, 14년 차 걸그룹의 롱런 비결 공개하며 이들만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윤보미는 "14년 차 그룹이지만 아직도 서로 존댓말을 한다"라고 밝히며 에이핑크만의 롱런 비결을 공개한다고.

이에 경상도 출신 정은지는 사투리 억양 때문에 오해할까 봐 동갑 친구 윤보미에게 절대 '이것'을 하지 않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에이핑크는 매년 4월 데뷔 기념일 전후로 팬 송을 발매한다고 밝힌다.

이어서 "이번 팬 송은 각양각색 취향 때문에 곡 후보만 150개였다"라며 팬 송 제작 비하인드를 전하는데, 이를 들은 정은지가 "팀워크는 별로인데 케미는 좋다"라며 농담 섞인 발언을 던져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 밖에도 오하영은 "데뷔 초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충격받은 적 있다"라며 그룹 활동의 고충을 밝힌다.

오하영이 직접 가져온 사진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하영이가 비율이 좋아서 그렇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한편, '귀 호강 전문 명창' 정은지는 고음 곡으로 유명한 나얼의 '바람 기억'을 3키 높여서 부르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바람 기억'을 인생곡이라고 밝힌 서장훈이 정은지에게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14년 차 걸그룹 에이핑크만의 케미와 귀 호강을 책임질 다채로운 무대는 27일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