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0 14:36
연예

하지원 "별명=여자 신동엽…빨리 먹고 빨리 취해" (미우새)

기사입력 2024.01.05 10:11 / 기사수정 2024.01.05 10:11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하지원이 술 버릇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하지원이 출연해 순수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지원을 본 母벤져스는 "너무 예쁘다", "촬영장이 환해졌다"라며 팬심을 숨기지 않고 드러냈다.

하지원의 매력에 빠진 母벤져스는 아들의 사진을 하지원 쪽으로 밀어 넣으며 "연하는 어떠시냐?", "우리 아들이 하지원과 작품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어필을 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하지원은 최근 '미우새' 아들 중 한 아들의 생일을 함께 보냈다고 깜짝 고백해 母벤져스의 마음을 한껏 부풀게 했다. 과연 하지원과 함께 생일을 보낸 미우새 아들은 누구였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신동엽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귀여움 춤과 엉뚱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하지원이 다시 한번 '미우새'에서 신동엽과 만나게 되어 관심이 집중됐다. 그날 이후로 처음 만난다는 신동엽과 하지원은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하지원의 지나치게 솔직한 모습에 신동엽은 "내일 아침에 편집해달라고 하기 없기"라며 신신당부까지 했으나, 촬영 이후 갑자기 하지원이 신동엽에게 돌발적으로 연락을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하지원이 신동엽에게 다급하게 취해온 연락의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별명이 여자 신동엽일 정도로 애주가라는 하지원은 요즘 푹 빠진 안주로 동치미를 꼽으며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주사가 빨리 먹고 빨리 취하기라는 하지원은 "회식 자리에서 직원들을 배려해 6시간만 있다가 빨리 빠져 주는 편"이라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하지원은 최근 회식 자리에서 본인도 몰랐던 충격적인 술 버릇을 발견했다고 해 모두를 경악시켰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하지원의 주사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母벤져스를 사로잡은 배우 하지원의 매력은 7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