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7:29
연예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활동 중단 "죄송한 마음 금치 못해" [전문]

기사입력 2022.09.22 21:1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빅톤 허찬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활동을 중단한다. 

빅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다"면서 "허찬은 현재 경찰 조사에 임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허찬은 절대로 하지 말았어야 할 잘못을 한 점에 대해 크게 반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다"면서 "팬 여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서도 죄송한 마음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허찬의 활동 중단 소식도 알렸다. 소속사 측은 "허찬은 금일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을 중단할 계획"이라면서 "허찬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10월 15-16일 예정되어 있는 '2022 VICTON FANCONCERT [CHRONICLE]'과 향후 스케줄들은 허찬을 제외한 5인 체제(강승식,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IST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VICTON 허찬 활동중지 빛 5인체제 안내]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VICTON(빅톤)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최근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을 먼저 고지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지 않은 소식을 안내하게 되어 우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들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허찬은 현재 경찰 조사에 임하고 있는 중입니다. 조사가 끝난 뒤 면허 취소 등의 처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이며, 최종 처분에 이르기까지 성실한 자세로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현재 허찬은 절대로 하지 말았어야 할 잘못을 한 점에 대해 크게 반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팬 여러분들과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서도 죄송한 마음을 금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허찬은 금일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소속사 또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많은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어떠한 부분에서 이러한 잘못이 빚어지게 되었는지 돌아보고 다시금 점검해, 더 이상 유사한 일로 팬 여러분들을 실망시켜드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허찬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10월 15-16일 예정되어 있는 '2022 VICTON FANCONCERT [CHRONICLE]'과 향후 스케줄들은 허찬을 제외한 5인 체제(강승식,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빅톤 공식 SN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