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16:15
연예

박민영, 1인2역 같은 갭 차이…완벽주의vs허당큐티 (월수금화목토)

기사입력 2022.09.21 14:39 / 기사수정 2022.09.21 14:39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의 극과 극 갭차이가 포착됐다.

21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은 극중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 역을 맡았다. 박민영은 ‘월수금 장기 고객’ 고경표(정지호 역)와 계약 종료 로맨스를, ‘화목토 신규 고객’ 김재영(강해진)과 예측불허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월수금화목토’ 측은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정지호 한정 다채로운 매력으로 장기고객을 놀라게 하는 최상은의 갭 차이를 공개했다. 최상은과 정지호는 서로 공사를 구분하며 5년간 계약 관계를 유지한 사이. 



이에 공개된 스틸 속 최상은은 또랑또랑한 눈빛과 꼿꼿한 자세로 정지호를 바라보며 공사구분 명확한 ‘계약 결혼 마스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러나 이어진 스틸 속에는 허당미가 폭발하는 최상은의 반전 모습이 담겨 미소를 자아낸다. 식사 도중 무언가에 깜짝 놀라 쑥갓을 입에 문 채로 정지호를 향해 일시 정지된 모습은 그간 최상은이 보여준 완벽주의 캐릭터와 달라 또 다른 매력을 확인케 한다. 

두 사람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과연 그가 결혼뿐 아니라 연애에 있어서도 ‘완벽한 마스터’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수금화목토’ 제작진 측은 “박민영은 최상은 캐릭터를 제 옷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 팔색조 매력을 쏟아낸다”면서 “박민영은 최상은의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박민영의 팔색조 매력과 하드캐리 활약이 펼쳐질 ‘월수금화목토’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월수금화목토’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월수금화목토’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