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1 20:34
연예

김규리, ♥김종민과 썸?…"나 좋아해 계산 다 해주고"

기사입력 2022.08.19 13:38 / 기사수정 2022.08.19 13:3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김규리가 김종민이 자신을 좋아했었다고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전 야구선수 유희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규리는 김종민과의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 김규리는 "김종민 씨가 지금 가수 활동을 하시지만 예전에 프렌즈 멤버셨지 않냐. 프렌즈 입성을 도운 친구가 지금 매니저다. (김종민과 매니저가) 동네 친구다"라고 밝혔다.

김구라는 이에 "개인적인 인연이 있으시냐"라고 물었다.



김규리는 "삼겹살집에서 밥을 먹다가 옆자리에서 식사를 하시는 걸 봤는데  나가실 때 계산을 다 하고 가셨더라. 저희 인원이 꽤 많았다"라며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전했다.

김구라는 "잘 보이고 싶어서 그랬던 게 아니냐"라고 물었고, 김규리는 "예전에 방송에서 보니까 제 매니저가 김종민 씨한테 '너 김규리 좋아했잖아'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3명까지는 내주는데 10명 이상이면 '저걸 내가 왜 내줘' 이런다. 그건 좋아한 거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