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2 09:24
연예

서장훈, "채팅으로 만난 女, 결혼하자고…" 고민에 "현실 인물이야?" (물어보살)

기사입력 2022.08.15 11:57 / 기사수정 2022.08.15 11: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의뢰인이 얼굴 한 번 보지 못했지만 1년 반째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의 연애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1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178회에는 22세 청년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미국에서 살다가 2년 전 한국에 들어와 지내고 있다고 운을 뗀다. 여자친구와는 1년 반째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지만 의뢰인은 여자친구를 실제로 본 적은 한 번도 없다고 밝혀 보살들을 당황하게 한다. 여자친구와는 채팅으로 만났으며 이탈리아 국적으로 페루에 살고 정부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서장훈은 "현실에 있는 인물이야?", "뭐 보내달라고 한 적 없냐?"고 질문하며 여자친구가 실존 인물인지 확인하고, 의뢰인은 매일 영상통화를 하고 있다며 그녀의 신원을 확인해준다. 

문제는 이처럼 여자친구와 1년 넘게 화상으로만 만나다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을 생각하게 됐다는 것이다. 여자친구와 계속 사귀는 게 맞을지 고민하는 와중에 심지어 여자친구는 최근 의뢰인에게 결혼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의뢰인을 당황하게 했다고.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본 적도 없고 통화만 하고 톡만 주고받았는데 사귄다? 한술 더 떠서 결혼하자고 한다고? 정말 '사이버 러버'다. 공상 과학에서나 나오는 이야기"라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의 조언이 함께할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