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6
연예

양세찬, 전소민 열애 의혹 언급 "제작진 中 남친 있지 않냐" (런닝맨)[종합]

기사입력 2022.08.07 20:10 / 기사수정 2022.08.28 18:08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런닝맨' 양세찬이 전소민의 열애 의혹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게스트 하도권, 주우재, 이이경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팀장이 되어 원하는 멤버를 영입하는 로드 레이스를 펼쳤다. '런닝맨' 멤버들은 게스트가 누군지 정확히 모르는 상황. 유재석은 주우재가 게스트로 온다는 걸 기억하고 있었고, 김종국은 "꺽다리, 안양 애 하나 나오지 않냐"며 주우재, 하도권을 언급했다.

반면 양세찬은 게스트 정보를 전혀 알지 못했다. 그는 전소민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게스트 누구냐"고 물었다. 전소민은 "나도 모른다"고 답했다.

이에 양세찬은 "지금 남자친구한테 문자를 해라. 제작진 중에 남자 친구 있지 않냐"며 전소민의 열애 의혹을 언급했다. 전소민은 "우리 제작진 다 결혼하지 않았냐. (남자 친구) 없다"며 부인했다. 



양세찬은 "초특급 게스트라는데 세호 형, 창희 형 이런 사람 아니냐"고 말했다. 전소민은 "세호 오빠면 그냥 집에 간다"며 질색했다.

전소민이 게스트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김종국에게 전화를 걸었다. 김종국은 "쓰잘데기 없이 키 큰 애 하나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전소민은 "우재?"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 순간 이이경에게 전화가 왔다. 

이이경과 주우재가 게스트라는 걸 확인한 전소민. 그는 다른 한 명이 누군지 파악하기 위해 유재석에게 전화를 걸었다. 유재석은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거짓말을 쳤다. 전소민은 "집에 가겠다"며 "(조세호) 왜 이렇게 자주 나오냐. 그만 좀 나오라고 해라. 로비를 따로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세호도 너한테 마음 없다"고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 전화번호를 알려달라는 전소민에게 유재석이 조세호 번호를 알려줬다. 저장명까지 바꾸는 치밀함을 보였다.

유재석이 알려준 번호가 조세호 번호라는 걸 안 전소민. 그는 "날 찾지도 않는데 내가 먼저 이 오빠를…"이라고 하면서도 조세호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소민은 조세호에게 무턱대고 "오빠, 3만 원 줄게"라고 말했다. 이에 조세호는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왜?"라고 물었다. 전소민은 "그렇게 팀 하는 거 아니냐. 왜 게스트 아닌 척하냐. 오늘 게스트지 않냐"고 말했다.

조세호는 "갑자기?"라며 "어디 게스트냐"고 되물었다. 전소민이 조세호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다. 셔츠를 입고 있는 조세호에 전소민은 게스트라고 확신했지만 이내 조세호 집 내부를 보고 "어, 집이네?"라고 되물었다. 그는 "미안하다"며 연신 사과했다.

이어 전소민은 유재석에게 전화를 걸어 "게스트 세호 오빠 아니잖아요"라며 분노를 표현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