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15:50
연예

오현경 "곧 보스턴으로 떠나는"…美 유학 가는 딸과 투샷+뭉클 메시지 공개

기사입력 2022.06.23 00:32 / 기사수정 2022.06.23 06: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오현경이 새 시작을 앞둔 딸을 응원했다.

오현경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곧 대학 생활을 하러 보스턴으로 떠나는 딸과의 추억 여행. 힐링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타지에서의 대학 생활을 앞둔 딸과 여행 중 촬영한 사진들이 담겼다. 사진에는 모녀의 뒷모습도 담겨 시선을 모았다. 

오현경은 여기에 "성인이라는 20세가 될때까지 잘 따라와줘서 고마웠고 그렇기에 20세의 시작을 위해 또 하나하나 첫단추를 잘 끼워 너가 원하는 대학 생활과 사회 생활 꿈을 향한 너의 모든 희망이 이제는 너의 몫이니 잘 해나가길 바라며 그 뒤에는 늘 엄마가 버팀목이 되도록 엄마도 열심히 살고 있을께. 사랑하고 많이 고맙다.무탈하게 잘 커줘서. 화이팅"이라며 딸을 향한 메시지를 덧붙여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오현경은 지난 3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차연실 역으로 출연했다.

사진=오현경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