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이스트소프트는 7일 사상 최대 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 '페이탈리스 템플'을 공개했다.
'페이탈리스 템플' 업데이트는 2012년 하울링쏘드가 준비하고 있는 네 차례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중 그 첫 번째 업데이트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9일 업데이트 리허설 '부활의 전조'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4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신규던전 '페이탈리스 템플'과 70레벨로의 만렙 상향조정, 70레벨 이상의 유저만이 소유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유니크 무기 8종, 방어구 5세트, 신학기를 기념한 교복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개발사 아인비전 이승혁 이사는 "업데이트 리허설을 통해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준비가 되어있는 유저들에게 도전의식을 심어줄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아무도 성취하지 못한 최고 레벨의 자리와 유니크 아이템을 차지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울링쏘드는 이 외에도 업데이트와 새 학기를 축하하며, 던전에서 연필 등 학용품을 모아온 모든 고객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넨 학교 보내기!'와 운영자가 직접 게임에 접속해 신규아이템과 유니크 아이템을 경매장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새 아이템 장만하기' 등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하울링쏘드 ⓒ 이스트소프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