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01
연예

이미주, '놀뭐' 하차 후 "안 본다"더니…5개월 만 촬영장 급습 '유재석 깜짝' (놀뭐)

기사입력 2025.10.17 13:26 / 기사수정 2025.10.17 13:26

이미주
이미주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미주가 '놀면 뭐하니?' 촬영장을 깜짝 급습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새 NEW 후보자들을 만나러 다니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굿바이 인사 후 5개월 만에 '놀면 뭐하니?' 촬영장을 찾은 이미주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촬영장에 갑자기 등장한 이미주를 보고 화들짝 놀라고 있다. 

마이크도 장착하지 않은 채 돌격한 이미주의 모습이 리얼 상황을 보여줘, 우연히 이뤄진 그들의 반가운 만남 현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촬영장 근처에 있던 이미주는 오빠들의 혼을 쏙 뺀 돌발 상황을 만들어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멤버들은 "우리 네 얘기하고 있었어!"라며 소름 돋는 타이밍에 나타난 이미주를 놀란 눈으로 바라본다.

앞서 이미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놀면 뭐하니?' 하차 후 방송을 보지 않는다고 말한 바 있다.

멤버들은 반가움의 댄스를 추는 이미주를 진정시키면서 의자에 앉히고, 이미주는 갑자기 형성된 취조 분위기 속에서 근황을 말하며 '인사모' 줄임말을 엉뚱하게 풀이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멤버들은 "방송을 아예 안 봤네"라며 이미주의 뒤끝을 확인해, 과연 이미주는 '인사모'를 어떻게 해석한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멤버들은 이미주에게 '인사모' 여자 편 후보로 만장일치를 이뤘다며 이야기를 하는데, 이미주의 반응에 모두의 웃음이 터진다.

'놀면 뭐하니?'는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