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3:25
연예

이상이, 잇달은 광고계 러브콜…특급 대세 활약

기사입력 2021.08.04 16: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상이가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4일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에 따르면 이상이는 잇달은 광고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TV CF에서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으며,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특유의 시원시원하면서도 신뢰감 가득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당시 그는 총 3편의 스토리를 촬영한 만큼, 바쁜 일정 속에서 각각의 컨셉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서로 다른 유쾌한 매력이 담길 수 있도록 스태프들과 여러 의견을 주고 받으며 현장을 리드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상이는 소속사 (주)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좋은 기회를 통해 모델이 돼서 감사하고 기쁘다. 앞으로 건강을 잘 챙겨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상이는 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오월의 청춘’을 비롯해 지난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이상이는 ‘놀면 뭐하니’에서 반전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MSG워너비’ 멤버로서 대중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다수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어 ‘특급대세’로서 다시 한 번 저력을 입증하는 등 앞으로 그가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빈 틈 없는 열일 행보로 ‘특급대세’의 저력을 또 한번 입증한 배우 이상이는 오는 8월 28일 첫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스타PD ‘지성현’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피엘케이굿프렌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