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23
연예

"눈가리고 아웅?"…'욱일기 논란' 함소원 해명 (전문)[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8.03 15:12 / 기사수정 2021.08.03 15:1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함소원이 시어머니의 욱일기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함소원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지금 이 힘든 시기에 눈가리고 아웅하겠냐 반성하고 고치겠다 이후에 그 푯말을 들고 방송을 하다니 그런 적 없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제 인스타에서는 바로 삭제했고, 중국쪽 사이트 삭제 과정에서 실수로 일부만 삭제 되고 일부는 남아 있었다. 꼼꼼하게 확인 못 하고 삭제가 조금 늦게 이뤄진 점 사과드린다. 조금 늦지만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고쳐가는 함소원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함소원과 시어머니 마마가 욱일기 부채를 들고 춤을 추는 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에 대해 비난이 커지자 함소원은 영상과 사진을 지우며 "앞으로 반성하고 시정하겠다"고 뜻을 밝혔지만 중국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에서는 삭제하지 않고 그대로 둔 것으로 알려져 국내 팬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해 한 유튜버는 "욱일기 반성한다더니 소름 돋는 반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버는 "함소원은 이번 논란 이후 보다 적극적으로 중국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면서 "함소원과 마마가 욱일기 논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엿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함소원 글 전문.

함소원입니다
제가 지금 이 힘든시기에 눈가리고 아웅을 하겠습니까 반성하고 고치겠다 이후에 그 푯말을 들고 방송을 하다니요 그런적 없습니다. 제 인스타에서는 바로 삭제를 하였고 중국쪽 싸이트 삭제 과정에서 커뮤니케이션 미스로 일부만 삭제가되고 일부는 남아있었습니다.꼼꼼히 확인못하고 삭제가 조금 늦게이루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조금 늦지만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고쳐가는 함소원되겠습니다.
마마언니 많이 지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