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23
연예

김용호, 한예슬 또 저격 "코로나19 검사 피하러 미국갔다" 주장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7.19 07:52 / 기사수정 2021.07.19 08: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튜버 김용호가 한예슬이 미국에 간 이유가 코로나19 검사를 피하기 위해서라고 주장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에서는 '한예슬 급히 미국 간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용호는 "한예슬이 나를 고소하고 미국으로 도망갔다. 뒤도 안 돌아보고 한국을 떠난, 미국에 급하게 간 결정적인 이유가 있다. 이유를 알게 되면 한예슬을 더욱 용서할 수 없게 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야구선수들이 호텔에서 여성들을 만났는데 이 여성들이 코로나19에 확진이 됐다. 처음에는 팬이라고 하더니 알고 보니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여자들이다. 그렇다면 유흥 쪽에 관련된 여성일 (가능성이 높다)"며 "저는 그 여자들은 왜 코로나19에 걸렸을까 생각하다가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고 운을 뗐다.

김용호와 통화한 제보자는 "(가라오케가) 난리가 났다. (확진자가) 한두 명이 아니다. 한예슬님이 간 가라오케라 화제가 될 것 같아서, 그리고 그 팀이 한예슬을 담당했던 팀이라 (제보했다). (확진은) 최근이다. 며칠 안 됐다"고 밝혔다.

제보자에 따르면 해당 가라오케 팀(?)은 단체 대화방에서 서로 때문에 걸렸다고 다투고 있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김용호는 "이건 문제를 삼아야 할 것 같다. 방역당국에서 손을 놓고 있다는 것 아니냐"며 "이게 말이 되냐.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만난 가라오케, 담당 팀에서 확진자가 나왔다. 그러면 거기서 놀았고 일하는 사람들 다 역학조사를 해야 하지 않나. 일반 직장인들은 확진자 나오면 직장 폐쇄다. 왔다 간 사람들도 역학조사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이 내용이 제비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하니까 (한예슬이) 바로 미국에 갔다. 공항에서는 마스크 쓰더니 미국 가서는 마스크도 안 쓰고 술마시고 놀고 있더라. 그 팀에서 확진자가 나왔는데 한예슬부터 조사해야 하는 것 아니냐. 미국에 언제까지 계실지 모르는데 빨리 들어와라. 방역당국은 확진자를 조사해야 하고 사회부 기자들은 (이 내용을 기사로) 안 쓰면 직무유기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한예슬은 이 소식을 남자친구에게 들었을 것이다. 가만히 있다가 우리한테까지도 조사 올 수 있겠다 싶어 잽싸게 도망간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든다"며 "억지 아니냐고 하지만 코로나19는 다른 문제다"고 강조했다. 

한예슬은 배우 출신의 10살 연하 류성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 15일 유튜버 김용호를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한 건에 대해 경찰서에서 조사를 마치고 남자친구와 미국 여행을 떠났다. 

사진 = 유튜브 캡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