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48
연예

'미드나이트' 진기주 "맨발로 뛰던 전투적인 극한 현장, 전우애 생겼다"

기사입력 2021.06.09 16:54 / 기사수정 2021.06.09 16: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진기주가 '미드나이트'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9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영화 '미드나이트'(감독 권오승)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권오승 감독과 배우 진기주, 위하준, 박훈, 김혜윤이 참석했다.

이날 진기주는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극한 현장이었다. 항상 위험한 요소들이 늘 존재했다"며 웃었다.

이어 "저희가 합이 짜여 있는 액션을 소화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훨씬 더 살아있고 생동감은 있었다. 규칙이 있는데 없는듯한 액션이 대부분이었다. 그래서 아무래도 몸을 쓰면서 몰입하다 보면 더 다칠 수 있는 위험도 있고 해서, 실제로 다들 몸에 멍을 기본으로 달고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상처도 나고, 하도 많이 뛰어서 무릎도 아프더라. 특히 저는 맨발로 뛰었는데, 그래서 더 충격 흡수가 안돼다 보니 무릎이 많이 아팠다. 요즘도 피곤하면 무릎이 반응이 온다. 위하준 씨도 고생을 많이 해서 아플 것이다. 그런데도 왜 그렇게 재밌었는지 모르겠다. 전우애가 쌓여서 그런 것 같다"고 웃었다.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 분)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의 새로운 타깃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추격 스릴러. 6월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