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5-17 07: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다운(Dvwn),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릴보이·권진아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1.04.08 10:1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에 다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s not your faul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올렸다. 새 앨범 ‘it’s not your fault’에는 1번 트랙 ‘dot.’을 시작으로 ‘연남동 (Feat. lIlBOI)’, ‘허밍 (Feat. CHE)’, ‘호스텔 (Feat. jane)’, ‘BADKID!!!’, ‘이름 (Feat. 권진아)’, ‘HOME’, ‘거울’ 등 총 8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연남동’에는 래퍼 릴보이가 피처링으로 합류해 한층 풍성한 트랙을 예고하며, 권진아와 CHE, jane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인 싱어송라이터들도 지원사격에 나섰다.

다운은 ‘it’s not your fault’에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고, 받기도 하는 등의 시행착오 속에서 성장하는 화자(話者)의 모습을 담았다. 사랑과 이별, 추억과 아픔, 고통과 인내 등 과거의 자신을 마주하는 과정을 통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다운이 KOZ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으로, 다운은 모든 수록곡의 작곡에 참여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