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6 20: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한서희 "정다은, 목 조르며 '죽여주겠다'고"…폭행 폭로

기사입력 2019.12.13 07: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코미디TV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의 폭력적인 행동을 폭로했다. 

한서희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메신저 대화 내용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대화 내용에서 한서희는 "언니 근데 정다은이 나 죽일려고 하는데 어떡해..?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 이상해져가는 것 같아. 목 조르면서 내 손으로 죽여주겠대"라고 말했다. 



이어 "죽고 싶다고 한 건데 다른 사람이 그 죽고 싶단 사람한테 저럴 수가 있어..? 나는 그냥 힘들어서 죽고 싶다 한 건데 살려달라고 나 좀. 근데 나 바닥에 눕히고 목 조르면서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XX년아' 이러는 거 상식적으로 이해가돼..?"라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이 대화가 담긴 캡처 사진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다. 이러한 한서희의 행동에 누리꾼의 걱정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한편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 10월 동성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이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으나, 이후 한서희가 "딱히 인정을 한 적이 없다고 생각했는데"라며 "걍쇼윈도 커플 하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번복한 바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