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9.30 13:17 / 기사수정 2018.09.30 13:18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가을 하늘을 닮은 청량한 일곱 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미니앨범 'THE CONNECT'(더커넥트)의 수록곡 'If Only'(이프 온리)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If Only’(이프 온리) 스페셜 영상은 스페인의 한 도시인 톨레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것으로 고풍스러운 도시와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몬스타엑스는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유쾌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몬스타엑스가 지난 앨범 'THE CODE'(더코드), 'THE CONNECT'(더커넥트)에서 보여줬던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함께 있었고 하나였다’는 것을 행복한 모습으로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의미를 밝혔다.
이어 “타이틀 곡 ‘DRAMARAMA’(드라마라마)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슬픈 스토리의 주인공이지만 이번 뮤직비디오 'If Only’(이프 온리)에서는 ‘시간을 되돌려 그 순간에 멈출 수 있다면’이라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면서 “기다리고 쫓기고 헤어지는 것이 아닌 몬스타엑스가 함께한 행복했던 순간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