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08: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수입차

벤츠, '더 뉴 GLS·GLE 쿠페' 10월 中 국내 최초 출시

기사입력 2016.10.10 12:19



- SUV 2종 출시, SUV 라인업 확장 

- 총 6종 강력한 SUV 패밀리 구축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SUV 모델 '더 뉴 GLS'와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를 10월 중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 SUV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뉴 GLS는 2006년 GL-클래스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고, 지난해 11월 LA 오토쇼에서 GLS라는 새로운 모델명과 함께 부분 변경돼 재탄생했으며 국내에는 최초로 선보인다.


더 뉴 GL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이 총망라된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프리미엄 7인승 플래그십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풀사이즈 럭셔리 SUV인 더 뉴 GLS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그에 걸맞는 수준의 편안함, 민첩한 성능, 그리고 최신 메르세데스-벤츠 기술을 접목한 최고의 안전성을 결합했다. 또한 도심 주행과 장거리 여행 등 모든 조건에서 최고의 여유와 품격에 맞는 승차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지난해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돼 특별한 개성을 추구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층에 어필할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SUV 패밀리에 그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뉴 GLE 쿠페는 SUV가 가지고 있는 특징인 다재다능함, 단단함은 물론 전형적인 쿠페스타일의 디자인적 특징과 스포티함을 지니고 있다. 이 쿠페 스타일은 S-클래스 쿠페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후면부 디자인에 의해 더욱 강조된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메르세데스-벤츠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