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8-18 11: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타로 하나로도 사랑꾼 향기 폴폴

기사입력 2017.08.12 09:17 / 기사수정 2017.08.12 09: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효리네 민박' 이상순이 타로카드를 통해 사랑꾼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한 손님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그동안 민박집에 머물렀던 모든 손님이 체크아웃하는 날 아침, 제주도를 관광하며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타로카드를 만든 것.

생각지 못한 선물에 이효리는 기뻐하며 카드 한 장을 뽑았고 거기에는 '용기'라는 단어가 적혀 있었다. 이에 손님들은 "이렇게 민박집을 연 것이 큰 용기인 것 같다"고 해석했다.

이어 이상순은 '사랑'이라는 단어가 적힌 카드를 뽑으며 소길리 사랑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카드를 뽑은 부부는 눈을 맞추고 서로에게 손 하트를 보내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아이유와 손님들은 부러운 눈길로 두 사람을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이유 역시 타로카드를 뽑았지만 예상치 못한 단어의 등장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유를 놀라게 한 타로카드 결과는 1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