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3 09: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영화 '치인트' 박해진부터 산다라박까지…전원 '만찢남녀'

기사입력 2017.05.10 14:10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배우들이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10일 '치즈인더트랩'측은 촬영에 한창인 배우들의 모습을 스틸컷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배우들은 웹툰 캐릭터가 환생한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해진은 훈훈한 대학 선배로 돌아왔다. 눈빛부터 분위기까지 확 바꿔 유정의 옷을 그대로 입은 듯한 싱크로율이다. 오영곤 역의 오종혁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돋보이고 장보라 역을 맡은 박산다라와 연하남 권은택을 맡은 김현진은 풋풋한 연상연하 케미를 선보였다. 문지윤은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도 진상선배 김상철로 분한다. 

'치즈인더트랩' 제작진은 "환상적인 케미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며 "영화만의 신선하고 색다른 느낌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치인트'는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한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백인호(박기웅)를 중심으로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제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지난달 첫 촬영에 들어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