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30
경제

밀란소파(MILAN sofa), 신제품 “힐링(Healing)” 친환경 이태리 통가죽 소파 출시 할인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8.07.13 16:4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경기도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친환경 이태리 통가죽 소파 전문 브랜드 밀란쇼파(MILANsofa)는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추가한 신제품 ‘힐링(Healing)’ 가죽소파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힐링’ 소파 역시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상급 이태리 통가죽 사용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며, 소파 헤드 부분은 세계적인 소파 하드웨어 제작사인 독일 헤티히의 부품을 사용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함수율 최적의 친환경 E0 목재, 이태리 밴드 및 친환경 접착제, 35㎏/㎥ 이상 고탄성 폼과 친환경 마이크로화이버 등 친환경 프리미엄 자재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안전까지 생각했다.

신제품 ‘힐링(Healing)’ 소파의 첫인상을 보면 간결하면서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가죽의 색깔도 이번에 밀란소파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원한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제품의 명칭인 “힐링”과 잘 어울린다. 소파 팔걸이 부분은 양쪽을 똑같이 디자인한 다른 소파와는 달리 한쪽만 라인을 주어 색다른 느낌을 주며, 엔틱스러운 느낌의 가죽 연출과 등받이 쿠션 부분은 분리가 가능하다. 스틸 다리 부분은 좀 더 안정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색상은 신규 색상을 포함 총 13가지로 소비자가 원하는 색깔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태리 통가죽과 친환경 프리미엄 자재만을 사용 소파의 가치와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대성유니크가구(이하 밀란소파) 최창은 대표는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가죽소파와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는 브랜드 업체로 알리기 위해 지난 3년간 꾸준히 달려왔다.”라며 “신제품 출시 때마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서 친환경 가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밀란소파는 국내 유일 100% 자체 공장직영을 운영하며, 주문 제작부터 배송, 사후관리 A/S 시스템까지 모든 부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정품 보장 및 생산물 배상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다.

한편, 힐링 소파 출시 기념으로 매장 전시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밀란소파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쇼룸에 방문하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