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6 18: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심플라이프 슬림티슈,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신규 디자인 출시

기사입력 2017.12.07 10:46



- 연일 매출 신장 슬림티슈, 디자인 라인업 강화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11월, 수능선물용 디자인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심플라이프는 크리스마스 한정 디자인을 잇따라 출시했다.

12월 출시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슬림티슈는 “연말 선물용, 파티용으로 선 주문량이 많아 추가 제작 진행 중이다”고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전했다.

슬림티슈는 제지 업계 40년 경력의 장인인 정태영 연구소장의 노하우와 자체 연구소 특허 및 실용신안을 바탕으로 생산된 100% 천연펄프 소재 티슈로, 섬세한 케이스 디자인까지 더해 선물용, 판촉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에 자동차 앞뒤 좌석 컵홀더에 딱 맞는 크기로 차량 휴대가 용이하며 야외, 사무실 등에서도 보관이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2017년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심플라이프는 지속적인 디자인 라인업 강화로 매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주변을 깔끔하게, 생활을 심플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로 다양한 생활 편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도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슬림티슈’를 출시한 뒤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활발한 납품 실적을 올리고 있는 심플라이프의 상승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심플라이프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샘플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선물용 패키지는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