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17
연예

'컴백쇼 뮤톡 라이브' B1A4→이달의소녀, 신곡 무대 공개…강렬 라이브 예고

기사입력 2020.10.20 16:52 / 기사수정 2020.10.20 16:52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B1A4와 이달의 소녀가 출연한다.

26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는 그룹 B1A4와 이달의 소녀(LOONA)가 등장해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정규 4집 '오리진(Origine)'을 발매한 B1A4는, 신우, 산들, 공찬  3명의 멤버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한층 새롭고 강렬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틀곡 '영화처럼'을 포함해 총 12곡을 담은 이번 정규 앨범은 멤버들이 모두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해, B1A4의 음악적 색깔과 방향성을 담아내 관심을 받고 있다.

군 전역 2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신우를 비롯해, 산들, 공찬 등 B1A4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하모니와,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B1A4의 감성 충만한 라이브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8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LOONA)'가 선보일 화려한 라이브 무대에도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번에 공개한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은 업템포 스타일의 빠른 비트와 일렉트로 팝 사운드로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개성은 물론,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도 돋보이는 곡. 매 앨범마다 변신과 성장을 거듭해 온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이번에도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 콘셉트에 맞춰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 등의 스타일 변신뿐 아니라,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담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B1A4와 이달의소녀가 출연하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26일 오후 8시 카카오 TV 오리지널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M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