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1:57
연예

[쥬크박스] "패왕색 위엄"…현아, 노골적 섹시美 장착 'Lip & Hip'

기사입력 2017.12.04 18:00 / 기사수정 2017.12.04 15: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이 베일을 벗었다.

현아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을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현아의 'Lip & Hip'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Lip & Hip' 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낄 할 수 있는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현아는 섹시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한 채 파격적인 엉덩이춤을 보여주며 '패왕색' 위엄을 자랑하고 있다.

현아는 지난 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Lip & Hip'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현아 'Lip & Hip'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