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38
경제

가성비 좋은 한우와 함께 즐기는 양평 양수리 드라이브 코스 맛집 '마장동한우촌'

기사입력 2017.10.20 16:0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나들이 떠나기 좋은 선선한 가을의 중반에 접어들면서 도심권 근교 드라이브를 즐기는 여행객들의 발길도 덩달아 바빠지고 있다. 특히,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팔당, 양수리 드라이브 코스는 4계절 내내 사랑받고 있는 곳이지만 가을이면 더욱더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가장 많이 찾는 팔당 데이트코스로도 꼽힌다.

가장 유명한 팔당 드라이브 코스로는 빼어난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는 다산생태공원이나, 팔당댐, 양평 두물머리, 세미원, 물안개 공원 등을 둘러보는 코스이지만 팔당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힌 팔당 전망대, 미사리 경정공원, 커피박물관 그리고 최근 생긴 팔당 스타벅스 루프탑도 놓치기에는 아쉬운 경관지이다. 하지만 양수리 데이트코스가 더욱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이유는 다양한 팔당 맛집이 구석구석 숨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주목받고 있는 곳은 양수리에서 자가용으로 10분거리의 팔당댐과 팔당대교 근방 맛집으로 주목받는 ‘팔당 마장동한우촌’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 한우를 판매하는 음식점으로 큰 인기를 끌어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해 더욱 유명해졌다.

양평 양수리 맛집 팔당 마장동한우촌은 남양주는 물론 팔당과 하남과 양평까지 한우 맛집 중에서도 투플러스의 고품질의 한우를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생생정보통에서도 극찬했다. 이렇게 착한 가격에 판매 가능했던 이유는 독립적인 한우 유통망을 형성하여 한우 꽃등심 100g 기준 14,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한우 정육식당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더욱이 한우 뿐만 아니라 돼지갈비와 생 삼겹살까지 다양한 고기를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때문에 남양주 팔당과 덕소, 양평 양수리와 하남 미사리까지 드라이브 코스 맛집 및 가볼만한 곳을 찾는 고객들이 팔당 마장동한우촌을 방문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의 한우 덕분에 팔당, 양수리를 찾는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덕소, 하남, 구리에서도 많이 찾아오신다.”며 “가성비 좋고 고품질의 부드러운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풍부한 육즙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