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24
연예

김지원, 유니세프와 따뜻한 연말 맞이 '마음도 예뻐'

기사입력 2016.12.28 07:3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김지원이 따뜻한 연말 맞이에 나섰다. 
 
28일 김지원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한 '2016 연말 캠페인-위액션[#every child]'에 참여한 김지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지원을 비롯한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함께 참여한 '위액션'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힘센 기호인 유니세프 괄호를 통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후원자의 도움이 만들어 낸 유니세프 괄호는 보호시설, 구호 물품, 의료 지원, 학교가 되어 수많은 위협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게 된다. 

본 캠페인은 지난 11월 28일부터 오는 2017년 2월 19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하늘색 니트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김지원은 유니세프 관계자가 캠페인의 취지와 촬영 콘셉트에 대해 설명하자, 꼼꼼하게 귀담아 듣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지원은 미소를 살짝 지은 채 '2016 연말 캠페인-위액션[#every child]'의 괄호 기호를 들고 있는가 하면 직접 쓴 글씨로 '#모든 어린이'가 적혀 있는 괄호 판넬을 드는 등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김지원은 시종일관 예의 바른 태도와 진지한 자세로 캠페인에 참여해, 유니세프 관계자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지원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해피바이러스를 전파,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원은 2016년 한 해 KBS 2TV '태양의 후예'에서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찬 직진 로맨스를 펼치는 윤명주 중위 역을 소화해냈다. 

김지원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오는 31일에는 '2016 KBS 연기대상'에서 MC를 맡아 2016년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