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29
연예

'트로트 샛별' 설하윤, 위문공연 무대 화제…'군통령' 등극

기사입력 2016.12.08 11:4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트로트계 샛별 설하윤이 새로운 군통령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9월 27일 미니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하며 트로트계에 출사표를 던진 설하윤이 6군단 장병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위문공연에 나서 장병들을 격려했다.

지난 7일 포천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위문 공연에서 설하윤은 데뷔 앨범 '신고할꺼야'와 장윤정의 '초혼', 샘브라운의 'stop'을 준비해 무대에 올랐다. 신나는 리듬의 세미 트로트부터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노래, 또한 섹시함을 보여주는 무대까지 상반되는 매력을 준비한 설하윤의 무대는 군장병과 지역주민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타 아이돌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설하윤의 비주얼과 댄스 실력, 탁월한 가창력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설하윤은 지난 11월 22월 육군 6사단을 방문해 군장병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바 있다. 이어 11월 30일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군인, 경찰, 소방관, 해경 등 안전영웅들을 대상으로 한 MBN '히어로 콘서트'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새로운 '군통령'으로 거듭나고 있는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T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설하윤의 무대가 응원이 될 수 있는 곳이라면 그 어디든 갈 예정"이라며 "더욱 친근한 모습의 무대를 꾸미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설하윤은 미니앨범 '신고할꺼야'를 가지고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TS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