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4:27
연예

'원티드' 전효성, 무대 위 섹시디바 어디로? '180도 변신'

기사입력 2016.06.10 08:1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전효성의 '원티드'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 측은 10일 열정 가득한 조연출 박보연으로 변신한 전효성의 첫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어두운 밤, 컨테이너박스가 즐비하게 세워진 야외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한 눈에 보기에도 묵직한 카메라를 손에 거뜬히 든 채 거침 없이, 망설임 없이 현장으로 달려드는 모습에서 박보연 캐릭터가 지닌 열정적인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연기자 전효성의 색다른 느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하지 않지만, 방송 스태프라는 캐릭터와 더할 나위 없이 맞아 떨어지는 편안한 느낌의 의상, 열정적인 표정 등이 ‘원티드’에서 전효성이 연기자로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원티드’ 관계자는 “첫 촬영부터 달리고, 놀라는 장면이 많았다. 전효성은 주저 없이 달리고 뛰며 선배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췄다. 그녀의 열정적인 노력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깜짝 놀랐고, 덕분에 앞으로의 촬영이 더욱 기대된다. 전효성의 변신과 열정이 담길 ‘원티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효성이 맡게 된 박보연은 납치된 정혜인의 아들 현우를 찾는 리얼리티 쇼의 조연출이다. 인터넷을 통해 단서를 추적하는 화이트 해커로,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인터넷 상의 단서를 추적하는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속에서 입체적이고도 특별한 캐릭터인 박보연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엄마’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딴따라’ 후속으로 6월 22일 첫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