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07: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에이프릴 탈퇴' 소민, 손편지 공개 "아티스트 전소민, 응원해주세요"

기사입력 2015.11.09 17:48



▲ 에이프릴 소민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에서 탈퇴를 결정한 소민이 손편지를 공개했다.

소민은 9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소민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소민은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통해 "이렇게 펜을 든 이유는 2015년 11월 9일 오는부터 에이프릴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돼 직접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라고 밝혔다.

소민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여러분과 함께 지내온 이 길을 돌아보면 너무 행복했고 감사할 것들 밖에 없었습니다"라며 "이러한 감사한 마음을 뒤로 한 채 편지를 쓰게 돼 죄송한 마음입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소민은 이어 탈퇴 이유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신중하게 고민한 결과 너무나도 소중한 에이프릴의 소민이었지만, 전소민이라는 한사람으로서 제가 더 잘할 수 있는 것들을 연구하고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저에게 친구이자 가족같은 우리 사랑하는 에이프릴 동생들. 늘 지금처럼 사랑하고 응원해주세요. 어디서나 우리 에이프릴과 팬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맏언니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소민은 마지막으로 "좀 더 멋진 아티스트 전소민으로 여러분 앞에 서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테니 응원해달라"며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서 서기 위한 과정일테니까요. 어떤 말로도 제 마음을 표현할 수 없지만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이날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민의 탈퇴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소민은 자신의 진로 문제를 놓고 놓고 오랜 기간 논의를 해오던 중, 결국 팀에서 빠지기로 최근 결정을 내렸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프릴 소민 ⓒ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