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38
게임

아이온, '태풍의 어비스' 2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7.29 10:37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태풍의 어비스’ 2차 업데이트를 오늘(29일) 진행한다.
 
지난 달 24일 진행된 ‘운명의 바람 : 랩소디2 태풍의 어비스’에서는 신규 사냥터 ‘태풍의 군도’ 등이 추가된 바 있다. 

2차 업데이트에는 어비스 상층에 거점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의 플레이 지수가 쌓일수록 거점 강화 점수도 쌓인다. 거점 레벨에 따라 보상 퀘스트, 마력 및 신성부여 할인이 제공되고, 소모품 판매 NPC(Non-Player Character)와 다양한 버프가 추가된다. 또한 특정 인던 추가 입장 및 해당 인던으로의 연결 통로가 오픈된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으로‘쉿! 보스가 준비했어’ 이벤트가 오늘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루나디움’, ‘사우로 군수기지’ 등 총 9개의 인던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스의 비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의 비밀상자’에는 이계 수룡/화룡 무기 시리즈를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는 ‘용 무늬가 새겨진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수영복,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는 외형, 선글라스, 물안경 등의 레어 외형도 획득이 가능하다.
 
휴면 복귀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귀왕’ 이벤트도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된다. 복귀만 해도 ‘데바니온 무기’와 ‘숙련병의 무기’등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출석과 레벨업 구간을 통과할 때 마다 ‘주문서’, ‘경험치 사과’, ‘탈 것’, ‘각성수’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포상을 지원 받는다.
 
태풍의 어비스 2차 업데이트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