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3
연예

'라스트' 조남국 PD "액션만 다루지 않아, 희망 담는다"

기사입력 2015.07.21 14:38 / 기사수정 2015.07.21 15:2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조남국 PD가 '라스트'의 특수성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라스트' 제작발표회에는 조남국 PD, 이범수, 윤계상, 서예지, 박원상, 박예진이 참석했다.

이날 조남국 PD는 "'라스트'는 액션만 있는 드라마가 아니다. 서울역이라는 공간은 특이하다. 여러 번 가봤고, 그 곳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전혀 다른 세상이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특이한 무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좌절, 욕망, 궁극적인 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액션, 사랑, 좌절, 인간의 욕망, 그 속에서 피어나는 희망이 있다"고 덧붙였다.

조 PD는 "5월 초에 촬영에 돌입해 두 달간 촬영을 진행 중이다. 처음의 마음가짐 그대로 마지막까지 퀄리티를 유지하며 제작을 마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라스트'는 감각적인 그림체와 쫄깃한 스토리로 6000만 뷰라는 기념비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강형규 작가의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로 약육강식의 룰이 존재하는 지하세계의 100억 원을 둘러싼 구성원들의 불꽃 튀는 서열싸움을 그린다.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을 연출한 조남국 PD, '개와 늑대의 시간', '로드 넘버원'의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