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2:57
연예

곽희성, '하이드 지킬, 나' 대본 인증샷 공개 '훈남 포스'

기사입력 2015.01.28 12:0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곽희성이 '하이드 지킬, 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 중 곽희성은 28일 소속사 래몽래인을 통해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곽희성은 한 손에 '하이드 지킬, 나' 3회 대본을 들고 핑크빛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경호원 포스를 느낄 수 있는 귀에 꼽은 이어폰 디테일과 대본에 포스트잇으로 표시해둔 열정 또한 느낄 수 있다.
 
곽희성은 ‘하이드 지킬, 나’에서 성석원역으로 구서진(현빈 분)의 수행경호팀장으로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아들 때문에 구회장이 붙인 은밀한 경호원이다. 큰 키와 덩치로 보는 이를 압도시키는 비주얼의 소유자며, 서진의 위급시를 대비해 24시간 경호를 하고 있다.
 
지난 주 1, 2회 방송을 통해 짧은 분량이지만 서진을 철통 경호하고, 하나(한지민)를 당황하게 하며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긴 여운을 남기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곽희성 ⓒ 래몽래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