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2:59
연예

"전국 영웅시대 모여 파티"…임영웅 생일 라방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6.16 19:03 / 기사수정 2024.06.16 19: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생일을 맞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생일인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수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25일과 26일 양일 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고 약 10만 명의 팬들과 만났던 바. 콘서트 근황 관련 임영웅은 "계속 맛있는 거 먹고 살 뒤룩뒤룩 쪘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매번 피켓팅 전쟁으로 유명한 만큼 "호남평야는 언제 매입할 거냐"라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임영웅은 "제가 호남평야를 매입했다는 그런 소리가 있냐. 알아본 적도 없다"면서 "부자 영웅시대 있으면 빌려 달라. 그러면 제가 가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다음 콘서트에 대한 부담감도 내비쳤다. 임영웅은 "상암에서 이렇게 크게 해버리는 바람에 다음 콘서트가 걱정이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팁을 달라"고 요청했고, 상암에서 10회 콘서트를 제안하자 "쉽지 않다. 워낙 좋았고 많은 분들을 모셨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번 임영웅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은 전국의 영웅시대가 지역별로 모여 함께 시청하는 모습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각종 커뮤니티 및 플랫폼 등에는 "임영웅 생일 라방 함께 봐요" "임영웅 생일 축하 파티" 등의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함께 즐기는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튜브 라이브 방송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