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8 13: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권상우, 영화 '탐정' 출연확정…성동일과 호흡

기사입력 2015.01.12 07:42 / 기사수정 2015.01.12 07:56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권상우가 한국 영화계로 돌아온다. 

12일 권상우 측에 따르면 권상우는 영화 '탐정'의 주인공 대만 역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권상우의 한국 영화는 지난 2011년 '통증' 이후 3년 만이다. 

'탐정'은 천재적인 수사 감각을 지닌 대만과 베테랑 노형사(성동일 분)가 의기투합해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수사물. 권상우가 분할 대만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만화책방을 운영하고는 있지만, 프로파일링 동호회와 국내외 미제사건 블로그를 운영할 정도로 관심은 온통 사건에 쏠린 천재 괴짜 탐정이다. 

'탐정'은 2006년 제8회 막동이 시나리오 공모전 당선작으로 이미 영화계에서는 탄탄한 스토리를 인정받은 작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작품. 영화 '쩨쩨한 로맨스'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김정훈 감독이 시나리오를 쓰고 메가폰을 잡는다. 

소속사 에이치에이트 컴퍼니는 "한국에서 좋은 작품을 만나 배우 권상우의 연기를 선보일 날을 기다렸다. '탐정'은 천재 수사 마니아와 형사가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독특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권상우는 최근 중국 톱스타 장우기와 함께 남녀주인공을 맡은 영화 '적과의 허니문'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권상우 ⓒ 에이치에이트 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