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25
연예

에픽하이 '본헤이터' MV 메이킹 공개…커버 콘테스트 개최

기사입력 2014.11.20 08:29 / 기사수정 2014.11.20 10:03

한인구 기자
에픽하이 ⓒ 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 YG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에픽하이의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20일 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세로로 촬영 편집되어 화제를 모았던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는 화장실을 세트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DJ투컷츠는 "자신들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기 때문에 배설의 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화장실이라는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본헤이터'에서 셀프 디스하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던 미쓰라 진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누굴 탓하겠습니다. 다 제 잘못이죠. 뚱뚱했던 것도 제 탓이고 수염이 난 것도 제 탓이고"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타블로의 아내인 강혜정이 밥차와 커피차를 깜짝 선물해 타블로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타블로는 "혜정아 고마워 사랑해. 하루야 사랑해"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본헤이터(BORN HATER)' 의 커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지난 19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PIKHIGH)을 통해 전세계 팬을 대상으로 '본헤이터' 커버 콘테스트가 개최된다는 공지가 발표됐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들은 YG FAMILY 'SoundCloud' 공식계정에 업로드 된 '본헤이터' 인스트루멘탈을 활용해 자신의 개성이 담긴 '본헤이터' 랩을 녹음해서 응모하면 된다. 콘테스트 응모는 11월 21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콘테스트의 우승자는 에픽하이 멤버들이 100% 직접 선발할 예정이며, 우승자의 영상은 에픽하이 유투브 채널 메인, facebook 등 YG공식 채널들에 소개된다. 또한 에픽하이의 싸인 CD 및 굿즈들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에픽하이와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 B.I, 바비 등 힙합씬의 가장 핫한 선후배들이 뭉쳐 다양한 시선과 위치에서 '헤이러'를 논한 '본헤이터'는 '19금' 노래임에도 최장기간 음원차트 2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올드스쿨 힙합 곡답게 드럼과 베이스, 투컷의 디제잉과 랩퍼들의 목소리만으로 역대급 조화를 이루며 여전히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한 단독콘서트 '퍼레이드2014'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에픽하이는 전국투어와 아시아투어에 돌입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