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06
연예

'뮬란' 니키 카로 감독, 유역비·견자단 액션 칭찬 "최고의 순간"

기사입력 2020.09.03 10:49 / 기사수정 2020.09.03 10: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뮬란'(감독 니키 카로)이 제작진도 놀라게 한 배우들의 액션 실력을 담은 '레전드 비기닝' 영상을 공개했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돼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영상은 '뮬란'을 연출한 니키 카로 감독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니키 카로 감독은 "'뮬란'의 세계는 의상, 컬러, 실제 배경까지정말 다채롭다. 그리고 배우들도 최고다"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주인공 뮬란을 연기한 크리스탈 리우(유역비)에 대해서는 "엄격한 신체 능력 테스트를 통과했다. 촬영할 때 매번 발전하는 모습으로 모두에게 자극을 줬다"고 설명했다.

뛰어난 액션 실력으로 니키 카로 감독은 물론 제작진 모두를 놀라게 한 배우는 텅 장군을 연기한 도니 옌(견자단)이다. 

니키 카로 감독은 "도니 옌의 무술 실력을 카메라에 담는 순간이 최고였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그녀가 최고로 꼽은 장면은 텅 장군이 징집돼 온 신병들 앞에서 검술을 선보이는 것으로 "검이 얼마나 빠르던지 움직임이 안 보일 정도라 슬로 모션으로 다시 찍어야 했다. 그는 정말 최고다"라고 말해 '뮬란'의 화려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니키 카로 감독은 "이번 '뮬란'은 정말 거대하다. 거대한 스케일로 선보이게 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뮬란'은 오는 9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