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4:53
사회

'여신강림' 작가 판박이 미모…령 작가 얼굴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12.02 18:35 / 기사수정 2019.12.03 09:56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살인(人)스타그램'의 령 작가가 지난 11월 30일 개최된 네이버웹툰 행사에 참여한 가운데, 두 작가의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월 30일(현지 시간) 오후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개최된 라인웹툰 'GAME OF TOONS' 이벤트에 '외모지상주의'의 박태준 작가,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 '살人(인)스타그램' 령 작가, '이두나!'의 민송이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참석해 빼어난 미모로 행사를 빛낸 가운데, '살인(人)타그램의 령 작가가 처음으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령 작가는 자신이 연재 중인 웹툰 '살인스타그램' 주인공 도레미와 꼭 닮은 스타일과 미모를 과시했다.

'라인웹툰 태국'은 지난 26일 령 작가의 인터뷰와 함께 그의 실물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령작가는 태국에서 '살인스타그램(현지 연재명 'killstagram')'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질문에 "몰랐다. 감사하다"며 "러브라인 등의 분위기에서 변화하는 스토리를 연출하기 위해 캐릭터를 귀엽게 그렸고, 어린 시절 꿈은 영화 감독이었지만 웹툰을 통해 이야기하는 것에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번 태국 라인웹툰 행사의 영상 및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에서 나란히 자리한 야옹이 작가와 령작가는 '웹툰 주인공 닮은꼴 미모'를 과시했다. 야옹이 작가 또한 '여신강림' 주인공 임주경과 닮은꼴인 미모로 유명하다.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팬사인회도 해서 뜻 깊은 자리였다. 가슴이 벅찼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2일 현재 태국 라인웹툰 전체 인기 순위에서 '여신강림'은 1위, ''살人(인)스타그램' 은 7위에 올라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라인웹툰 태국,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